정산 금액도 다르고 아직 심사중 되어있던데 한꺼번에 지급되는게 아닌가요?
비밀글 기능으로 보호된 글입니다.
작성자와 관리자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.
본인이라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비밀번호
필수